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생명의 숲, 계양산을 지켜주세요!

시사IN2007.07.15 00:34

안녕하세요 ^^

민주노동당에 관한 포스팅을 해주신 가짜집시님. 그리고 댓글을 달아주신 아르님.

저는 요번 블로거학교에 참가하였던 당원입니다.

이번 강의?가 보셨다시피 아직 처음이다 보니 블로거학교란 이름과 그 내용구성에 대해서도 미흡한 부분이 있고 대상에 대에서도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저널리즘적 접근에 대해서는 많은 반성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고민의 주체가 되었던 분들은 미디어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대한 사소한 고민으로 모이신 분들부터 직접적으로는 어떻게 홍보하는데 쓸 수 있을까? 하는 분들까지 많은 분들이 모이셨지만,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그로인해 많은 반성과 새로운 방향이 도출되기도 하였구요..

당에 대한 어떠한 관심으로 이런 부족한 점을 꼬집어 주신다면 감사하겠지만,

민주노동당은 블로거와 관계도 없고 알지도 못하는데 무얼 하자는 식의 비난 아닌 비난은 옳지 못한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미디어다음 블로거기자단으로 TOP100에 들어 열심히 블로깅을 하시는 심상정, 노회찬 의원부터 올블로그 BlogAward Top100에 들어 활동하는 저처럼 일상의 얘기를 담아내는 평당원들 까지...

서투르고 부족할 수는 있겠지만 그분들 스스로는 많은 노력을 하시기에 가짜집시님과 아르님께서 접근하신 방법은 이 모든 분들께 결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짧은생각이지만 덧붙이실 말씀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Posted by 겨울녹두